이번 주말엔 여기서 소개팅해요 #소개팅핫플

섬세한 터치로 소개팅 주선을 디자인하는 소개팅 변태. 만약 본인이 어느정도 옷을 입을 줄 알고,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다면 그것이 혹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그런 스타일인지, 대중적이지 않은 스타일인지 확인해보시고 대중적이지 않다면. 첫 만남에서는 무난하게 입고, 두 번째 만남 때 본인의 스타일을 보여주시는 게 훨씬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첫 만남에서는 호불호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 잘 입는 것입니다. 너무 드레시해도 안되고 너무 캐주얼해도 안되고 너무 튀어도 안 되는 그런 룩을 추천합니다.

 

첫만남에서는 절대 해서는 안될 여러 가지 금기사항들이 있습니다. 그 중 여자들이 알아야 할 사항으로는 ‘남자의 자존심을 자극하지 말자’입니다. 남자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 주고, 자존심을 지켜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고자 하기 때문이죠. 내가 언변이 좀 뛰어난 편이고 누구와도 부담없이 이야기를 잘 하는 편이고, 무엇보다도 대화가 잘 통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정오의 데이트 어플이 부담없이 만남을 시작할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소개팅 자리에서 과거 연애사를 늘어놓는다면 상대방은 어떻게 생각할까.

 

둘의 대화가 어떻게 흘러갔는지 알 순 없지만, 여자의 거절에 꽤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이유는 ‘애티튜드(식사 예절, 말투, 시선 처리 등)’ ‘취향’ ‘외형’이다. 한편, 소유진은 부부싸움 후 미안함 정도에 따라 남편이 요리하는 메뉴가 달라진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는 "싸운 뒤엔 남편이 밤새 끓인 정성이 들어간 요리로 미안함을 표현한다"고 말했습니다. 소유진은 선배 심혜진의 소개로 만난 백종원과 2013년 결혼했습니다. 결혼 전 둘은 무려 8개월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만날 정도로 서로에게 푹 빠져있었다고 합니다. 잘못된 신앙이나 엉뚱한 일에 빠져 있는 사람도 많고,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도 정신이 맑지 않은 사람도 너무나 많다. 내가 위에 적어 놓은 수박남과의 대화를 보며 많은 사람들이 이미 눈치챘을 것이다.

 

하지만 상대가 아닌 자신이 소개팅을 어렵게 만들고 있지 않은지 곰곰이 생각해보자. 눈앞의 그 또는 그녀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다음에서 소개하는 소개팅 노하우를 잘 기억하자. 사전엔 아무 연락도 없다가 만나서 입담을 과시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하지만 적절한 사전 대화를 양념처럼 쳐 둔다면, 나처럼 안 될 놈들도 될 놈이 될 수 있다. 작성자는 글의 진위를 의심하는 누리꾼들의 의견에 아니라고 반박했다. 작성자는 “서로 연애 상대 찾으러 오는데 철저하게 반반이 맞는 거 아니냐”며 “왜 내가 남자라는 이유로 더 부담해야 하냐.

 

단점이나 공개하기 어려운 것은 거짓으로 포장하는 것이 아니라 피하는 것이 광고이며 공공의 관계이다. 그런데도 이상하게 수박남들은 자신의 소개팅이 잘 돌아가고 있다는 착각을 하는 것 같다. 나는 마지막 만남에서 오늘 데이트가 나에게 좀 별로였다는 점을 상냥하게 어필하고 싶어서, 수박남이 지하철역 앞으로 데려다 주는 길에 “오늘 어땠어요? 한 번도 무거운 유리문을 열어주거나 잡아주지도 않았고, 물컵에 물이 없거나 피클이 떨어졌을 때 웨이터를 불러주지도 않았다.

 

잠깐 어색하거나 얘깃거리가 없을 때야 그런 말도 할 수 있다. 하지만 대화의 80% 이상이 저런 종류의 얘기라면 문제가 있는 거다. 계속 듣다 보면 필연적으로 이런 문장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글램의 가상화폐인 ‘젬’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학생 유가연(가명)씨는 지난 5월 대학교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서 연애를 시작했다. 한 익명 이용자가 올린 글에 유씨가 쪽지를 보낸 게 만남의 시작이었다. 유씨는 “글에서 드러나는 그 사람의 생각이나 인생 철학이 공감이 돼서 쪽지를 주고받기 시작했다”면서 “대화가 잘 통하다 보니 호감이 쌓였고 이후 전화도 하고 사진도 주고받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태평양도 꽁꽁 얼릴 어색한 분위기, 나도 모르게 나오는 실언 대방출, 상대의 굳은 표정이라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소개팅의 쓴맛을 본 사람은 느낄 것이다.

 

최 연구소장은 “메시지는 사람의 성향을 반영하게 돼 있다”며 “성향과 함께 서로에 대한 관심도가 비슷해야 관계가 오래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음악은 커플에게 공감대를 만들어 주기도 하고 서로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기도 한다. 마누엘라 마린 오스트리아 빈대학 심리학연구 및 방법론학과 연구원은 여성이 음악을 듣고 있을 때, 그렇지 않을 때보다 남성을 더 매력적으로 느낀다는 연구 결과를 지난해 국제학술지 ‘플로스원’에 발표했다.

 

이후 직원들에게 "여성 계정으로 글을 쓰고, 답글에는 실시간 피드백을 보내라"고 독려하는 지시가 떨어졌습니다. 네티즌들은 "송중기라도 나오냐" 하는 반응입니다. 일부는 "결혼식 준비도 이정도는 아니다"라며 즐거워했습니다. 서로의 알몸을 확인하고 최종 후보자를 선택한 뒤에는 옷을 입은 상태로 평범한 데이트를 즐긴다.

more info 서울 오피 more info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번 주말엔 여기서 소개팅해요 #소개팅핫플”

Leave a Reply

Gravatar